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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 상품명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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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815 | 거실등 주방조명 LED등 교체 4000K BL7 50W 플리커프리 주백색 DK-5205 | 만족 | 네**** | 2024-03-23 | 15 |
36844 | 거실등 주방조명 LED등 교체 4000K BL7 50W 플리커프리 주백색 DK-5205 | 만족 | LED 조명 쇼핑몰 대경엘이디 | 2024-03-29 | 10 |
35632 | 거실등 주방조명 LED등 교체 4000K BL7 50W 플리커프리 주백색 DK-5205 | 만족 | 네**** | 2023-09-09 | 26 |
35717 | 거실등 주방조명 LED등 교체 4000K BL7 50W 플리커프리 주백색 DK-5205 | 만족 | LED 조명 쇼핑몰 대경엘이디 | 2023-09-20 | 33 |
35376 | 거실등 주방조명 LED등 교체 4000K BL7 50W 플리커프리 주백색 DK-5205 | 만족 | 네**** | 2023-07-25 | 22 |
고객이 연결을 하나만 해서 그렇게 될수 있는건가요?
등기구 스스로 내구성 문제가 발생한 것으로 보이는데
전화 문의시는 고객이 연결을 잘못했다, 절대 고장날리 없다라는 식으로 응대하였습니다.
고객응대하는 분이 매우 불쾌하게 응대를 하였고 고객 잘못으로 몰아가는 것 밖에 없더군요
너무 불친절하고 할테면 하라는식의 응대였습니다.
사용중 제품에 일부분이 문제가 발생한 경우라면 일단 교체상품을 유상으로 라도 보내주고
나중에 반품받은 제품의 하자여부를 파악하여 무상처리 등 비용환불 등을 한다던지 해야 하는데
고객입장에서 불편한 상황여부는 전혀 고려 없고 일단 물건부터 보내봐야, 확인하고 처리해주겠다는
방식은 과연 고객을 위한 방식인지 모르겠네요. 대경led!!!